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및 기타

일산 순대국 맛집, 중앙식당

by 범스 라이프 2023. 10. 1.

안녕하세요.

 

평소 순대국은 대한민국 남자들의 소울푸드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순대국은 정말 독특한것이 정말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 맛이 다 다르고,  그 가게만의 독특한 점이 있는 곳들도 많아서 재밌는거 같아요.

 

오늘은 일산 주민이니만큼 일산에서 유명한 순대국밥집을 가보았습니다. 

 

가게 이름은 일산시장에 위치한 중앙식당이에요.

일산시장이 워낙 작아서 들어가서 쉽게 찾을수 있었어요.

먼저 가격은 일반 순대국이 만원으로 싸진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광화문 화목순대국이 9천원을 유지하는게 다시 한번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근데 양이 정말 많아서 이게 시장 인심인가 싶었어요. 그리고 시장 스타일이리고 돼지잡내가 나지 않을까 하였는데, 너무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고기들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굳굳

그리고 이...6천원의 순대 1인분 한접시가 양이 정말 대단했어요. 요새 물가에 길가에 떡볶이집만 가도 순대가 이정도 안나올거 같아요.

 

2명에서 순대국에 순대 1인분 시키니 양이 정말 상당했습니다.

아주 만족하고 양이 든든하게 먹은 순대국이었어요. 담에 기회가 된다면 술도 한잔 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