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및 기타

밤리단길 보넷길 정발휴게소

by 범스 라이프 2023. 2. 3.

안녕하세요.

일신 정발산동에 위치한 정발휴게소 요리주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일산 정발산엔 이쁜 카페와 요리주점이 점점 늘어나는거 같아요. 동네 사람으로써 흐뭇하네요! 이런곳들을 올일이 많이 없어서 아쉬울따름입니다.

[위치정보]
정발휴게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11번길 5-9 1층
https://naver.me/555mYKEn

정발휴게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4 · 블로그리뷰 132

m.place.naver.com

저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주택가 낮은 건물들에 있는 카페와 맛집들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러한 곳이 주는 아늑함과 안정감 그리고 분위기가 있구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도착하는 시간을 알기 어려워 미리 예약은 못했지만 다행히 웨이팅을 오래 하진 않았습니다. 예약 필수인곳 같아요.

이곳은 안주부터 주류까지 정말 다양해요, 사진을 못찍었지만 정말 이것저것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주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가격대는 엄청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있었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소주을 마니 마시길래 저희도 소주와 어울리는 안주와 소주를 시켰습니다. 약간..눈꽃 육회의 느낌위 안주였는데 맛은 평범쓰 했습니다. 배불러서 육회를 시켰고 안주 한개 더 시킨거 같은데 사진을 거의 못찍었네요 ㅠ

주위를 힐끗힐끗 보니 서울의밤 명량스컬을 많이 시키길래 시켜보았어요. 서울의 밤은 요새 힙한 소주라고 하더라구요. 맛은 매실주 맛인데, 솔직히 그저 그래요! ㅎㅎ제가 개인적으로 매실주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가봐요. 요새는 '새로' 소주가 짱인거 같습니다. 소주잔은 참 이뻣어요.

다음으로 주문한 소주는 느린마을 소주입니다. 느린마을 막걸리와 같은 맛일까 궁금해서 시켜보았어요. 이 소주는 얼음에 토닉워터와 함께 했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느린마을 막걸리 맛이 나서 재밌었습니다. 요새 소주들은 참..병이 이쁘네요!

정발휴게소는 분위기가 너무나 좋은 곳이었어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오손도손 약간 어두운 조명 아래서 한잔하고 싶을때 오면 좋은곳 입니다. 일산 정발산 밤리단길 보넷길에 숨겨져 있는 이런 멋진 곳들을 다 가보고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위기끝판왕 정발휴게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