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및 기타

성시경 먹을텐데, 의정부 부대찌개 경원식당

by 범스 라이프 2023. 9. 30.

안녕하세요.

 

믿고 먹는 성시경 먹을텐데 맛집을 가보았습니다.

 

메뉴는 부대찌개고, 이름은 의정부에 위치한 경원식당 이라는 곳이에요.

 

https://naver.me/Gi9sxq0n

 

경원식당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02 · 블로그리뷰 503

m.place.naver.com

본점과 분점이 있는데 이왕이면 본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맛집답게 전용 주차장까지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전용 주차장이 있는 곳들을 보면 뭔가 믿음이 갑니다.

경원식당은 평범한 건물에 위치해 있었고 2층도 함께 사용하고 있었어요. 

연회석 100석까지 완비 되어있다니, 조기축구 등 회식 장소로 딱이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성시경 먹을텐데 맛집은 제가 믿고 방문한곳이라 기대가 되었어요. 역시나 성시경 형님 사진이 입구에 딱 있네요. 

다음번에는 오뎅식당이라는 곳도 꼭 봐야겠어요.

자 이제 식당에 들어온 후 부대찌개에 햄사리를 추가하였습니다. 

일단 국물이 너무나 맛있었구요. 햄에서 계속 나오는 나트륨의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ㅎㅎ

성시경 형님이 유투브에서 남자가 부대찌개집와서 밥을 한공기만 먹는건 못쓰게 됐다는거야..라는 말이 기억나네요.

 

말도 참 재밌게 하시는거 같아요. 

제가 근무하는 광화문에도 부대찌개 맛집이 하나 있긴한데...솔직히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아예 비교대상이 아니었어요.

마지막엔 이렇게 밥도 비벼서 먹어주면 꿀맛입니다! 

 

알아두어야 할점은 부대찌개집 와서 건강한맛 찾으시는분들은 없겠지요?^^

 

맛있게 부대찌개를 먹었으니 차한잔 하러 왔습니다.

정원있고 한적한 카페여서 너무 좋았어요. 비오는 날이었는데 분위기가 딱 좋았습니다. 

 

이름도 이쁜 '시월의 정원'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나 깔끔 만족스러웠어요.

이러한 아늑한 분위기 공간도 있었습니다. 

컴텨랑 책 들고 오면 하루종일 놀수 있는 분위기에요.

의정부에 오신다면 한번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 

 

성시경 형님의 맛집도 와보고 이쁜카페도 와보았네요.

 

https://naver.me/FQIEBTxn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