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소개

무의도 해송 회 식당

by 범스 라이프 2023. 9. 30.

안녕하세요.
 
날 좋은 가을에 나들이 겸 야외에서 해산물, 회, 칼국수 먹기 좋은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위차는 무의도(실미도)  유원지 바닷가에 있는대 주위에 캠핑하는 곳도 있어서 분위기가 활발하였습니다. 
 
https://naver.me/58FGr6g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일단 도착하면 드는생각은 크..여기 야외에서 해산물에 술 한잔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딱 듭니다^^

해변 바로 앞 나무들이 울창한 곳에 자리잡은 식당과 그 앞에 해산물 어항들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포스입니다.

또 나무 아래 파라솔은 바지락 칼국수라도 꼭 먹게되는 곳입니다. 

두툼한 회가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이런데 놀러와서는 회가 빠질수 없지요.

주문한 산낙지도 맛있었어요.

연포탕도 주문했는데 국물이 정말 시웠했고, 양도 꽤 있었어요.

바지락 칼국수는 꼭 먹어야하구요! ㅎㅎ

맛은 정말 괜찮았고, 아무래도 관광지이다 보니 가격이  높았습니다. 

가격은 미리 감안하시고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밥 먹고 해변 산책을 하였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해변에서 돋자리와 캠핑의자 놓고 갈매기들 새우깡 주는 재미도 있었어요.친구 가족 연인과 바람쐬게 정말 좋을것 같아요.

날도 좋고 정말 오랜만에 가족들과 야외 나들이겸 행복한 시간 보낸거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셔서 좋았어요.

집으로 가기 전 인근 카페에서 당 보충을 하였어요.

우연히 온 카페인데 바닷가도 앞에 보이고 분위기 좋았습니다.
https://naver.me/FdsoqrsQ

오늘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8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