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광화문 맛집 화목순대국

by 범스 라이프 2023. 7. 17.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블로그에 올리는 성시경 먹을텐데 맛집 화목순대국입니다.

https://naver.me/5FZXONSp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물론 성시경 형님은 여의도 화목순대국을 가셨지만, 광화문 화목이 좀 더 호불호가 없다는 평도 많은것 같아요.

 

화목 순대국 매니아이니만큼 조만간 여의도 화목순대국을 가봐야겠습니다.

이 날은 퇴근 후에 곧장 달려갔는데 폭염에도 불구하고 줄이 길었습니다. 역시 먹을텐데는 대단한것 같습니다.

 

원래는 1주일에 점심 한끼 정도는 먹는 곳이었는데 이젠 꿈도 못꿔요 ㅠ

오늘은 3명이서 저녁에 술한잔 하려고 모듬(간 허파 다 포함)을 시켜 보았습니다.  이건 뭐..(설명을 안해도..)

 

막걸리 소주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안주였습니다. 좁은 공간에 손님이 워낙 많고 줄도 길었는데, 저희가 모듬 시키고 천천히 순대국 먹어도 되느냐고 하니, 정말 친절하게 천~~~천히 드시라고 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사장님들이 장사를 너무 친절히 잘하세요. 점심 저녁 다 너무나친절하십니다.

 

맛집은 다 이유가 있나봐요.

모듬이 다 떨어져갈때 쯤에 순대국을 각각 시켰습니다. 

역시 순대국은 맛있어요 ㅜㅜ 감동적이었던것은 더워서 기다리는라 고생했다고 소주 한병은 빼주시더라구요.

 

세상에..근 몇년간 이런 인심은 처음 겪어보았습니다....더 자주 오고 싶어지네요!! 

 

2차로는 광화문에 유명한 치킨집 중 하나인 세종치킨에서 파닭을 먹었어요. 건너편 거성치킨도 괜찮아요 ㅎ

역시 화목순대국 세종치킨은 광화문 직장인의 소소한 행복이네요 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