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ool 플랫폼

도매매 도매꾹 스피드 전송기 오류 해결

by 범스 라이프 2023. 1. 28.

안녕하세요.

 

제가 소소하게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도매매 도매꾹 스피드전송기를 활용하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온라인 스토어 판매를 할수 있지요!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스피드전송기를 사용하는데 롯데온이 연결이 안되는거에요...예를들면 롯데온에 주문이 들어왔는데 내 스피드전송기 주문관리에는 주문이 들어오지 않았ㄲ아요. 그냥 갑자기요! 이게 전체 서버 어플리케이션이 잘못되었나,,장에가 났나 하면서 그냥 두었습니다. 바빠서 도매매 도매꾹에 전화해보지 못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도 계속 연동이 되지 않아서 도매매 도매꾹에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답변은 안되는 상황을 예시로 캡쳐를 하여 1:1문의에 올려달라고 하였어요.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1:1문의하기가 있고 클릭하면 

이렇게 1:1 문의글 작성하기가 있습니다. 여기에 안되는 사항을 캡쳐하여 문의하였어요. 

문의한 내역 확인
답변내용

답변내용은 롯데온에서 배송지정책을 확인해보라고 하더라구요, (도매매 고객센터는 전화 잘받고 잘 대응해주는건 최고입니다)

롯데온에서 확인해보라고 한 배송지 부분

그런데 아무리 뭘 해도 연동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해결방법은 의외로 간단했어요...API를 새로 발급하였습니다.

롯데온에서 API를 새로 발급받은뒤 이것을 스피드전송기 마켓계정관리에 새로 넣어줬어요, 그랬더니,,드디어 연동이 되더라구요. IT 짬밥으로 어찌해보니 해결이 되었습니다.

 

이게 별거 아닌거같아도 스피드전송기에 주문이 안들어오면 엄청 불편해요..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잀어주셔서 감사합니다.